메뉴 건너뛰기

새소식

  • 마이스터태스크가 2017 교육&학습분야 최고의 앱으로 선정!
  • 공돌이
    조회 수: 974, 2017.07.12 14:07:41
  • 마이스터태스크가 교육&학습분야 2017 최고의 앱으로 선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!

    AASL award best apps for teaching and learning meistertask

    아직까지는 5등이지만, 최고의 앱 목록은 AASL (American Association of School Librarians:미국 학교도서관협회)에서 발표합니다. AASL은 이 상을 통해 학교 도서관 사서와 교사에게 "최고중애 최고"의 기술 리소스를 추천/보증합니다.

    AASL 위원회는 마이스터태스크를 선정한 이유를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:

    "마이스터태스크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시각적 인 프로젝트/작업 관리 및 협업 도구로서, 학생과 교사가 그룹 작업을 위해 프로젝트 ( "Kanban") 보드를 만들 수 있도록합니다. 프로젝트를 만들면 그룹 구성원은 진행중인 작업과 완료된 작업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 그룹 구성원은 다른 구성원에게 작업을 할당하고, 작업이 완료되거나 변경 될 때 알림을 받거나, "할당된 작업"또는 "내 작업"과 같은 위젯을 사용하여 진행중인 작업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
    크롬북(역주:구글의 저가노트북)을 사용하는 학교의 경우 학생과 교사는 크롬 확장기능을 사용하여 대시보드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학교에서 마인드 맵핑 도구를 구입 한 경우, 마인드마이스터 맵을 마이스터태스크로 직접 내보내기 하여 연결된 프로젝트를 만들고 작업을 동기화 할 수 있습니다. 마이스터태스크는 공동 작업 프로젝트를 능률화하고 그룹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하고 직관적 인 도구입니다.
    어떤 형태의 그룹 프로젝트라도  이 도구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 있습니다. 그러나 학교 도서관에서는 주로, 단체설문 기반의 연구 프로젝트, 행동 또는 사회 정의 관련 프로젝트 또는 교수진 간의 협업 계획수립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."

     

    best apps school IT project

    AASL과 마이스터태스크 사용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!

    이 리스트는 6월 24일 토요일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 된 미국 도서관 협회 연례회의에서 발표되었습니다.
    마이스터태스크는 IFTTT, Google Keep 및 Quizizz 등과 함께 자료체계화 및 관리를위한 최고의 앱으로 발표되었습니다.

     

    AASL은 보도자료를 통해,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.

    "최고의 교육 및 학습용 앱으로 선정된 앱들은, AASL의 "21 세기 학생들을 위한 표준"에 명시된 바와 같이 조사기반의 교육 및 학습에 탁월한 가치가 있습니다. 선정된 앱들은 모두 혁신, 창의성, 적극적인 참여와 협동작업의 품질을 키워주고, 학생집단의 탐구와 발견행위를 사용자친화적인 방식으로 고취시킵니다"

     

    마이스터랩스(MeisterLabs : 제작사)는 팀이 서로 협업하고 창의적이며 혁신적으로 협력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 그 결과, 우리는 교직원과 학생들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너무나 기쁩니다!
    마이스터태스크를리스트에 포함시켜주신 AASL과, 후보가 될 수 있도록 지명해 주신 모든 사용자분들께 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.❤️


    We offer a 50% discount for education users on our MeisterTask Pro plan. To find out more, please contact support@meistertask.com.


    You might also enjoy reading: 5 Ways to Apply Project Management Methods in Your School

댓글 0 ...

https://meisteruser.net/news/2847
번호
제목
닉네임
7 공돌이 3002 2018.09.29
공돌이 974 2017.07.12
5 공돌이 800 2017.07.12
4 공돌이 1726 2017.03.22
3 공돌이 818 2017.03.21
2 공돌이 3489 2017.03.03
1 공돌이 1050 2017.02.08
태그
위로